[천지일보=전대웅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운영하는 직거래 플랫폼인 포스몰에서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9월 한 달간 농축산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추진 중인 ‘대한민국 농할(농축산물 할인)갑시다’의 일환으로 소비자가 포스몰 농할관에서 1만원 이상 누적 구매 시 1인당 구입액의 20%를 제로페이 모바일 상품권으로 페이백 해 준다.
‘대한민국 농할갑시다’는 농축산물 수요확대와 소비촉진을 위해 지난 7월 말부터 추진 중인 캠페인이다. 전국 9개 온라인 몰(마켓컬리, 네이버, 위메프, 티몬, 인터파크, CJmall, 11번가, 이베이, 쿠팡)에 이어 9월부터는 전국 10개 지자체 및 공공기관의 온라인몰도 대거 참여한다.
aT 포스몰 농할관에서는 전문 MD가 전국 방방곡곡 발품을 팔아 선정한 한우, 한돈, 버섯, 잣, 잡곡류 등을 구입할 수 있다.
또 추석선물용으로 인기있는 샤론세트(샤인머스켓+메론), 영광 참굴비, 표고버섯, 벌꿀 등 풍성하고 실속있는 선물세트를 구입할 수 있는 추석관을 운영한다.
특히 최근 긴 장마와 잦은 태풍으로 장바구니 물가가 올라 걱정이 많은 가계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가격이 급등한 농산물은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aT 농식품거래소 윤영배 본부장은 “추석을 앞두고 aT도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캠페인에 적극 동참한다”며 “품질 좋은 우리 농산물 구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와 중소업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천지일보 - 새 시대 희망언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eptember 05, 2020 at 06:22AM
https://ift.tt/3hZHJQ8
aT 포스몰, 농축산물 일반고객도 할인받는다 - 천지일보
https://ift.tt/2YpMYA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