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July 16, 2020

에덴소재, 익산 제4일반산단 추가 투자 - 아시아경제

buahasema.blogspot.com

시청서 분양계약 체결, 35억원 투자 22명 고용창출

㈜에덴소재, 익산 제4일반산단 추가 투자 사진=익산시 제공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홍재희 기자] 불연성 섬유 단열재 전문업체인 ㈜에덴소재가 전북 익산 제4일반산업단지에 추가 투자를 결정했다.

17일 시에 따르면 시청서 ㈜에덴소재 김영동 대표, 유희숙 부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익산 제4일반산단 투자를 위한 분양계약을 체결했다.

㈜에덴소재는 이날 체결한 추가 분양계약에 따라 올해 안에 익산 제4일반산단 7950㎡ 부지에 35억 원을 투자해 단계적으로 22명의 근로자를 고용할 계획이다.

지난 2011년 설립된 ㈜에덴소재는 2016년 왕궁에서 익산 제3산단으로 이전해 꾸준히 사업을 확장시켜 이번 제4산단 추가 투자를 결정하는 등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8년 이후 1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방화문 단열재 전문업체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이번 제4산단 추가 투자를 통해 섬유 단열재는 물론 방화문 반제품 조립 생산 및 관련 시험인증 분야에서도 업계를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유희숙 부시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과감하게 익산시에 추가 투자를 결정해 주신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우리 시 대표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행정적·재정적인 지원을 강화하는 한편 산업기반시설 확충과 기업 애로사항 해소에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홍재희 기자 obliviat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Let's block ads! (Why?)




July 17, 2020 at 12:17PM
https://ift.tt/3fDSEOa

에덴소재, 익산 제4일반산단 추가 투자 - 아시아경제

https://ift.tt/2YpMYA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