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November 19, 2020

‘펩과 재계약’ 맨시티, 이제 메시 영입나설까...예상 라인업은? - 인터풋볼

buahasema.blogspot.com

[인터풋볼] 김대식 기자 = 펩 과르디올라 감독과 재계약을 맺은 맨체스터 시티의 다음 행보는 어떻게 될까.

맨시티는 19일(이하 한국시간) “과르디올라 감독과 새로운 2년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2023년 여름까지 함께하게 되면서 과르디올라 감독은 2016년부터 우리와 7년을 같이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미래가 불분명했던 과르디올라 감독이 재계약을 체결하면서 맨시티의 다음 행보에 축구 팬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맨시티가 이제 리오넬 메시(33, 바르셀로나) 영입에 나설 가능성이 높게 제기되고 있기 때문이다.

메시가 지난 여름 이적요청을 선언한 뒤로 맨시티는 메시의 차기 행선지로 가장 유력한 팀 중 하나였다. 끝내 메시가 잔류를 선언하면서 맨시티 이적설은 일단락됐다. 하지만 19일 메시가 A매치를 마치고 바르셀로나 공항에 몰려든 취재진들의 질문에 “내가 항상 구단의 문제처럼 지적받은 거에 지쳤다”고 답하면서 다시 이적설이 피어오르고 있다.

게다가 메시와 바르셀로나의 계약은 이번 시즌까지로 1월부터 맨시티는 자유계약(FA) 신분이 될 메시와 접촉이 가능하다. 만약 맨시티가 메시와의 대화를 시도한다면 과르디올라 감독의 재계약은 충분히 어필이 가능할 수 있는 조건이다. 또한 맨시티는 메시의 천문학적인 주급도 충분히 감당할 수 있는 재력이 있다.

이에 영국 ‘더선’은 19일 메시가 합류했을 때 가능한 맨시티의 예상 라인업을 공개했다. 메시가 합류한다고 해서 워낙 좋은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는 맨시티라 라인업에 큰 변화는 없었다.

4-3-3 포메이션에서 메시는 우측 윙포워드로 나서 세르히오 아구에로, 라힘 스털링과 함께 공격진에 배치됐다. 메시가 합류하게 된다면 맨시티의 파괴력은 한층 더 강해질 것으로 보인다. 

사진=더 선
사진=더 선

Let's block ads! (Why?)




November 20, 2020 at 02:45AM
https://ift.tt/330jHyV

‘펩과 재계약’ 맨시티, 이제 메시 영입나설까...예상 라인업은? - 인터풋볼

https://ift.tt/2YpMYAa

No comments:

Post a Comment